UPDATED. 2024-04-26 22:11 (금)
[스타동정Q] 임시완 측, "최근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촬영 시작… 영화 '원라인'·불한당' 촬영 끝"
상태바
[스타동정Q] 임시완 측, "최근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촬영 시작… 영화 '원라인'·불한당' 촬영 끝"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1.1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임시완이 '왕은 사랑한다'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10일 오후 스타제국 관계자는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임시완 씨는 현재 MBC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별다른 일정 병행 없이 드라마 촬영에 집중할 것"이라고 소식을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임시완 씨는 최근 영화 '원라인'과 '불한당' 촬영을 마무리 했다. 많은 사랑과 기대 부탁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임시완  [스포츠Q DB]

임시완은 현재 스타제국과의 전속계약이 만료된 상태로 FA상태다. 스타제국 측은 지난 6일 "당사와의 전속계약은 만료되지만 현재 진행 중인 스케줄과 관련해 매니지먼트, 홍보, 마케팅 등은 향후 거취가 결정될 때까지 스타제국에서 케어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2010년 아이돌 그룹 제국의아이들로 데뷔한 임시완은 음악 활동 뿐 아니라 드라마와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주목 받았다. 특히 임시완은 '해를 품은 달', '변호인', '미생'을 통해 연기자로 자리잡기 시작했다.

임시완이 출연하는 MBC '왕은 사랑한다'는 2017년 방송을 앞두고 있고, 영화 '원라인'과 '불한당' 역시 2017년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