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英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2NE1 씨엘 데뷔에 '2015년 기대 앨범'
상태바
英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2NE1 씨엘 데뷔에 '2015년 기대 앨범'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1.08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2NE1의 씨엘(CL)이 발표할 미국 데뷔 앨범에 영국 유명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가 기대를 드러냈다.

최근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는 새해를 맞아 '2015년 가장 기대되는 앨범 20(Twenty albums to look out for in 2015)'을 발표했다. 여기에 씨엘의 미국 데뷔 앨범을 포함시켜 팝 본고장에 진출하는 씨엘에 대한 기대를 표했다.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는 씨엘에 대해 "한국에서 '나쁜 기집애'로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한 씨엘이 올해 서양 음악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라며 "그녀는 데뷔와 함께 무대 위에서 파격적인 비주얼과 존재감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망했다.

▲ 2NE1의 씨엘(CL)이 발표할 미국 데뷔 앨범에 영국 유명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가 기대를 드러냈다. [사진=스포츠Q DB]

이번 앨범 20 리스트에는 씨엘과 함께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에이셉 라키(A$AP ROCKY),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 전설적인 록스타 마릴린 맨슨(Marilyn Manson) 등 유수의 해외 뮤지션들이 포함돼 있다.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는 "이들의 컴백과 데뷔로 올 봄이 찬란하게 빛날 것"이라고 전했다.

씨엘은 싸이의 성공적인 미국 진출을 도운 스쿠터브라운의 매니지먼트 겸 미디어회사 SB PROJECTS와 계약을 체결하고 올 봄 미국 데뷔를 준비 중이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