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컴백 비투비, 29일 네이버 생중계로 '괜찮아요' 최초공개
상태바
컴백 비투비, 29일 네이버 생중계로 '괜찮아요' 최초공개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6.20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오는 29일 발라드 타이틀곡 ‘괜찮아요’로 컴백하는 그룹 비투비가 새 음반 2차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20일 오전 공식 SNS에 첫 번째 정규음반 ‘컴플리트(Complete)’의 2차 재킷 화보 이미지를 게시했다. 앞서 공개한 1차 사진에서의 울창한 숲 속의 일곱 소년과 달리 이번 화보는 한층 세련된 일곱 멤버의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감각적인 네이비 컬러 스타일링이 그 빛을 발하는 그룹별 사진에서는 감성 가득한 눈빛과 서로의 어깨에 살포시 몸을 기댄 비투비의 편안한 포즈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더한다.

▲ 비투비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투비는 음원 공개 1시간 전인 28일 오후 11시, 온라인 미니 라이브 공연을 통해 가장 먼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비투비니까 괜찮아요’ 타이틀로 포털사이트 네이버 생중계될 이 공연은 신곡 ‘괜찮아요’의 최초공개와 함께 새 음반에 대한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각오를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비투비의 색다른 변신을 예고할 신곡 ‘괜찮아요’는 가창력과 감성만으로 진실된 ‘음악의 힘’을 전달할 비투비 멤버들의 포부를 담은 데뷔 첫 R&B 발라드 타이틀곡이다. 특히 감미로운 멜로디라인과 진심이 담긴 가사는 힘들고 지친 모든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가 되어줄 전망이다.

▲ 비투비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 비투비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괜찮아요’를 포함, 총 13곡의 신곡으로 가득 채워질 비투비 정규 1집 음반 ‘컴플리트’는 수준 높은 작곡활동을 펼치고 있는 임현식, 정일훈은 물론 멤버 이민혁의 자작곡을 수록, 단순한 아이돌을 넘어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한 비투비의 ‘오늘’을 노래한다.

타이틀곡 ‘괜찮아요’를 포함한 비투비 정규 1집 음반 ‘컴플리트’는 오는 29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