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 고급진 마파두부 레시피 선보였다
상태바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 고급진 마파두부 레시피 선보였다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07.12 0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슈가보이' 백종원이 설탕 없는 마파두부 레시피를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MLT-06 후반전이 방송됐다. 방송에는 지난주에 이어 EXID 솔지, 방송인 홍석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요리연구가 백종원, 방송인 김구라가 출연했다.

백종원이 만든 한국식 마파두부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팬에 잘게 썬 양파를 한 컵 넣어 기름에 볶는다. 돼지고기도 한 컵 넣어준다. 중국식 고추장인 두반장의 맛을 내기 위해 고춧가루 세 큰술과 된장 한 숟갈, 고추장 반 숟갈을 넣는다.

▲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 캡처]

이어 다진마늘과 간장을 넣고 물을 두 컵 넣어준다. 두부를 넣고 전분가루 반 숟갈과 물 1/3 컵을 넣으면 마파두부를 완성할 수 있다.

이외 김구라는 세계사를 콘텐츠로 아들 MC 그리, 역사학자 함규진, 방송인 김새롬, 멀티 연주자 권병호와 함께했다. 홍석천은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 스타일리스트 김우리와 방송을 진행했다.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은 후반전에 과학마술을 선보였고, EXID 솔지는 펌프 실력과 담당 PD의 보컬 트레이닝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연예계 스타들과 전문가들이 펼치는 1인 인터넷 방송대결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