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카라 '새 멤버' 후보 채경 공개 '게임모델 출신'
상태바
카라 '새 멤버' 후보 채경 공개 '게임모델 출신'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5.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기자] 그룹 카라의 새 멤버 후보 '채경'이 공개됐다.

DSP 미디어는 17일 자정 '카라프로젝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카라의 네 번째 멤버인 '채경'의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며 "이와 함께 SNS '커넥미'를 통해서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채경은 앞서 공개된 시윤과 함께 모 게임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 실제 사진 속에서도 채경은 겉으로 보이는 이미지는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다. 채경은 "카라 선배님들에 비해 한없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해서 발전된 모습 보여드리겠다. 실망하게 하지 않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채경 [사진=DSP엔터]

'카라 프로젝트'는 DSP 미디어와 음악채널 MBC 뮤직이 손잡고 만드는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DSP 미디어에서 수년간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아온 연습생 7인이 프로젝트팀 베이비 카라(Baby KARA)를 결성, 혹독한 트레이닝과 카라의 이름에 걸맞은 멤버가 되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앞으로 '카라프로젝트'는 전문가 점수를 비롯해 팬들이 직접 실시간 투표가 가능한 SNS '커넥미'와 모바일 메신저 '라인' 등에서 투표를 통해 카라 새 멤버를 선발하게 된다.

한편 지난 12일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대대적인 시작을 알린 '카라 프로젝트'는 현재 소진, 시윤, 영지, 채경을 공개한 상태. 앞으로 공개될 멤버는 3명이 남아있다. 카라 멤버 최종 선발은 7월 1일 결정된다.

'카라 프로젝트'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본편 티저를 21일 공개하고 27일 오후 6시 MBC뮤직 채널을 통해 대망의 1회가 첫 방송된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