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인디] 끝없이 진화하는 밴드 파블로프 이번에는 '뉴웨이브 팝'이다 싱글 '퍽이나' 발매
상태바
[인디] 끝없이 진화하는 밴드 파블로프 이번에는 '뉴웨이브 팝'이다 싱글 '퍽이나' 발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6.03.11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새 앨범마다 새로운 진화를 보여주는 한국형 로큰롤 밴드 파블로프가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러브락컴퍼니는 11일 "파블로프가 오는 14일 디지털 싱글 '퍽이나'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퍽이나'는 봄의 분위기를 살려낸 곡으로 사랑의 예감에 설레는 사람들을 위해 만든 곡이다. 특히 이번 싱글은 재미있는 가사와 깔끔한 사운드가 또 한 번 진화한 그들을 보여주고 있다.

▲ [사진=러브락컴퍼니 제공]

소속사 관계자는 "인류 역사상 유례없는 1980년대 호황기 가요와 뉴웨이브 팝송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앨범을 제작했다"며 "2016년 현재 사랑의 예감에 설레는 사람들을 위한 디지털 싱글"이라고 설명했다.

파블로프는 지난 2008년 데뷔 이래 인디신에서 최고의 한국형 로큰롤을 한다는 찬사를 받아왔다.

강렬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청춘들의 다양한 고민을 유머 있게 풀어내는 인디신 몇 안 되는 실력파 밴드로 분류된다. 파블로프는 한국적 색을 입혀놓은 개러지, 로큰롤, 펑크 등의 다양한 록 장르를 제대로 구사하며 두터운 마니아층도 확보했다.

한편 파블로프는 '퍽이나' 발매 후, 한 달여 뒤인 4월 23일 홍대 고고2에서 '퍽이나' 싱글 발매 단독공연을 개최할 계획이다.

(*인디신의 더 많은 소식은 인디레이블탐방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