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봄여름가을겨울의 신인 이시몬, 김현철 '연애'로 데뷔
상태바
봄여름가을겨울의 신인 이시몬, 김현철 '연애'로 데뷔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3.0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애' 원곡자 김현철 프로듀싱

[스포츠Q 오소영 기자] 가수 봄여름가을겨울이 데뷔 27년만에 처음으로 제작하는 신인가수 이시몬이 김현철의 곡 '연애'로 정식 데뷔한다.

이시몬은 오는 5일 데뷔 싱글앨범 '연애'를 발표한다. '연애'는 1999년 김현철 정규 7집 '어느 누구를 사랑한다는 건 미친짓이야'의 수록곡으로 세련된 멜로디와 섬세한 가사로 지금까지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연애'는 이시몬에 의해 16년만에 리메이크되는 것으로 김현철은 이번 작업에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이시몬은 원곡의 달콤한 매력을 여성 보컬의 목소리로 새롭게 표현했다.

▲ 이시몬, 김현철 [사진=봄여름가을겨울 제공]

소속사 봄여름가을겨울 관계자는 "이시몬이 김현철의 음악을 들으며 뮤지션의 꿈을 키워와 봄여름가을겨울이 데뷔곡 프로듀싱을 그에게 부탁했다"며 "이시몬이 김현철과 같은 탁월한 뮤지션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시몬은 '연애' 발표 후 방송과 공연을 통해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오는 13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KT&G 상상마당에서 여는 '2015 봄여름가을겨울 청춘콘서트'에 게스트로 무대에 선다.

이시몬은 2013년 엠넷 '보이스코리아2'에서 준우승하며 이름을 알렸다. 허스키한 음색과 가창력으로 화제가 됐다. '보코' 전 봄여름가을겨울의 코러스로 활동하던 인연이 소속가수로 이어지게 됐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