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9 23:52 (목)
주말 전국에 영향을 준다는 태풍 링링 경로, 제발!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는 괜찮겠지?
상태바
주말 전국에 영향을 준다는 태풍 링링 경로, 제발!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는 괜찮겠지?
  • 이두영 기자
  • 승인 2019.09.06 0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두영 기자] 주말 전국에 영향을 준다는 태풍 링링 경로, 제발!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는 괜찮겠지?

기상청이 밝힌 태풍 링링 경로를 보면, 주말에 우리나라 서해안 지역을 지나며 전국적으로 큰 피해를 초래할 전망이다.

이같은 암울한 전국 날씨 예보는 틈틈이 하늘사진이나 구름 사진, 또는 일출 일몰 사진을 찍는 사진 애호가들에게는 또 다른 기회를 의미한다.

잠실한강공원.

 

평소와 다른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기 때문이다.

주간 날씨 예보에 따르면 서울을 비롯한 전국이 다음 주 수요일께 해가 환하게 비치는 날씨를 회복할 것으로 전망된다.

제주도 날씨는 주말 끝날인 일요일과 다음주 화요일에 비가 그쳤다가 수요일에 또 비가 오고 목요일부터 맑을 것으로 보인다.

서울 가볼만한 곳 중 눈길을 끄는 곳이 한강공원들이다. 맑은 강바람을 맞으며 걷기나 조깅을 하기에 딱 좋은 곳이다.

10월 1일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열릴 마포구 여의도한강공원 등 한강을 따라 이어진 공원은 멋진 사진 찍기에도 꽤 좋은 조건을 제공한다.

축제 관계자들은 지난해에도 태풍 때문에 개막 직전까지 애를 먹었고, 올해는 그런 불상사가 없기를 바라고 있다.
사진은 잠실한강공원에서 최근에 찍은 것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