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07 (금)
신승훈 '리미티드 에디션 Ⅱ' 한정 공연 포스터 '기대감↑'
상태바
신승훈 '리미티드 에디션 Ⅱ' 한정 공연 포스터 '기대감↑'
  • 박영웅기자
  • 승인 2014.04.1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기자] 신승훈이 '리미티드 에디션 Ⅱ' 콘서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도로시 컴퍼니는 10일 "신승훈이 오는 5월 6일부터 펼칠 한정판 극장식 공연 'THE신승훈SHOW 'LIMITED EDITION Ⅱ(이하 리미티드 에디션2)'공연의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신승훈은 이번 공연의 감성을 전달하는 한편 호응을 보내 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새로운 메인 포스터 촬영에 직접 나섰다.

▲ 신승훈 'THE신승훈SHOW 'LIMITED EDITION Ⅱ공식 포스터

포스터에서 신승훈은 봄날의 어쿠스틱 감성이 포즈와 느낌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봄 하면 떠오르는 분홍빛 꽃 빛깔의 고정 관념을 깨고 맑은 푸른 색조가 주를 이룬 이번 포스터는 이번 한정판 극장식 공연이 주는 '교감'의 차별화된 감성을 제대로 전하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신승훈의 공연은 회당 오직 천 명만이 참여하는 친밀감이 넘치는 극장식 공연으로 어쿠스틱 편곡, 소속사 관계자들조차 들어보지 못했던 극비의 미공개곡 발표, SNS 음악 앱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 교감 등의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한편 초대형 공연을 잠시 내려놓고 5년 만에 돌아온 한정판 극장식 공연으로 친밀한 음악적 교감을 나눌 'THE신승훈SHOW 'LIMITED EDITION Ⅱ'는 오는 5월 6일부터 11일까지 회당 오직 1000명의 관객과 함께 LG 아트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