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1:37 (금)
아이유 '꽃갈피'…故 김광석부터 이문세까지 화려한 라인업
상태바
아이유 '꽃갈피'…故 김광석부터 이문세까지 화려한 라인업
  • 이예림 기자
  • 승인 2014.05.14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예림기자] 아이유가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아이유는 14일 정오 '네이버 뮤직 스페셜'을 통해 고 김광석, 김완선, 이문세, 고 김현식 등의 라인업을 추가로 올렸다. 이로써 지난 12~13일 두 편의 트랙리스트 힌트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조덕배, 김창완, 윤상, 클론과 함께 아이유의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의 화려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아이유는 이번 앨범에서 조덕배의 ‘나의 옛날 이야기’, 고 김광석의 ‘꽃’, 김완선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이문세의 ‘사랑이 지나가면’, 산울림의 ‘너의 의미’, 고 김현식의 ‘여름밤의 꿈', 클론의 ‘꿍따리 샤바라’를 자신만의 색깔로 풀어낸다.

▲ 아이유가 공개한 트랙 리스트 [사진=로엔트리]

산울림의 ‘너의 의미’와 클론의 ‘꿍따리 샤바라’를 통해서는 아이유가 선배 가수들인 김창완, 클론과 어떤 호흡을 자아낼 지도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트랙 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꽃 한 송이와 화사한 노란 원피스를 입고 미소를 띄고 있는 아이유의 이미지가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16일 자정 새 앨범 '꽃갈피'를 전격 공개한다.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단독콘서트 '아이유 소극장 콘서트- 딱 한발짝..그만큼만 더'를 개최한다.

pres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