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6 18:31 (월)
제국의 아이들 '퍼스트 옴므'로 컴백
상태바
제국의 아이들 '퍼스트 옴므'로 컴백
  • 이예림 기자
  • 승인 2014.05.23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예림기자] 그룹 제국의 아이들이 지난해 8월 ‘바람의 유령’ 발표 후 10개월 만에 미니앨범 ‘퍼스트 옴므 (First Homme)’로 돌아온다

소속사 측은 23일 정오 재킷 단체 사진 두 장을 공개하며 “‘퍼스트 옴므’는 자신의 라이프와 일에 열정적이고 일, 패션에도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를 뜻하는 패션 용어로 자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늘 노력하고 투자하는 제국의 아이들을 표현하고자 이번 콘셉트로 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화보를 연상시키는 이번 앨범 재킷을 통해 멤버들의 세련되고 패셔너블한 매력을 부각시켰다. 데뷔 5년차를 맞은 제국의 아이들의 성숙한 남자의 섹시함을 보여줄 생각이다”고 덧붙였다.

▲ '퍼스트 옴므' 재킷 화보 [사진=스타제국]

또한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을 통해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도 참여하는 등 음악적으로도 많이 성숙했다. 기존의 아이돌 음악 같이 비트가 강한 음악 보단 감성적이면서도 음악성 높은 곡들로 앨범을 채웠다. 기대 이상의 음반이 될 것이다”며 제국의 아이들의 신보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 '퍼스트 옴므' 재킷 화보 [사진=스타제국]

공개된 이미지 속 제국의 아이들 멤버 아홉 명은 블루, 블랙 톤의 수트를 차려 입고 트렌디한 도시남자로 완벽 변신했다. 무심한 듯한 시선처리는 블루 톤의 의상, 배경과 어우러져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제국의 아이들은 다음달 2일 새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pres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