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7:08 (화)
피프틴앤드 '슈가' 뮤비 오늘 정오 공개
상태바
피프틴앤드 '슈가' 뮤비 오늘 정오 공개
  • 이예림 기자
  • 승인 2014.05.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예림기자] 소녀 듀오 피프틴앤드(박지민, 백예린)가 첫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슈가'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전 피프틴앤드의 '슈가' 뮤직비디오를 이날 정오 공개한다고 밝혔다. '슈가'는 피프틴앤드의 데뷔곡 '아이 드림'과 '썸바디'의 심은지, DEEZ, 앤드류 최가 공동으로 작곡한 곡으로 레트로한 느낌의 편곡에 모던하고 팝스러운 멜로디를 얹었다. 본격적인 솔 알앤비를 시작하는 피프틴앤드 특유의 그루브와 가창력이 돋보이며 음악성과 대중성을 잘 살린 곡이다.

▲ '슈가' 뮤직비디오 캡처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슈가' 뮤직비디오에는 설탕가루를 사랑을 부르는 마법가루에 비유하는 등 사랑에 빠진 상태를 재미있게 표현한 두 소녀의 귀여우면서도 코믹한 제스처들이 담겨 있다. 각설탕, 커피, 솜사탕 등 쓰지만 달콤한 10대 소녀의 사랑에 비유하며 다양한 악기와 함께 리듬을 타는 피프틴앤드의 개성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다.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이어 라이브 비디오도 이날 함께 공개된다. 라이브 비디오에는 앨범 수록곡 중 하나인 '레인 앤드 크라이'를 라이브로 가창한 영상이 담겨 있다. 라이브 비디오는 실제 라이브 음원으로 앨범 수록 음원과는 다른 피프틴앤드의 가창력과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뮤직비디오와 라이브 비디오는 주요 음원 사이트를 비롯, JYP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볼 수 있다.

pres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