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55 (금)
[스타동정Q] 김민정 측, "드라마 '맨투맨' 촬영 중… 작품에 대한 기대 부탁드린다"
상태바
[스타동정Q] 김민정 측, "드라마 '맨투맨' 촬영 중… 작품에 대한 기대 부탁드린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2.03 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김민정이 드라마 '맨투맨'을 통해 2017년 상반기 브라운관으로 돌아온다.

2일 오후 배우 김민정의 소속사 크다컴퍼니 측 관계자는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김민정 씨는 현재 드라마 '맨투맨'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김민정 씨는 촬영 스케줄에 맞춰 생활하고 있다. 영하의 날씨에도 야외 촬영 등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작품에서 보여질 모습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김민정 [사진= 스포츠Q DB]

김민정이 출연하는 드라마 '맨투맨'은 종합편성채널 JTBC에서 방송되는 100% 사전제작 작품으로 2017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작품에는 박해진, 박성웅, 채정안, 장현성, 태인호, 이시언, 천호진 등 많은 배우들이 출연한다.

지난 1990년 데뷔한 이후 귀여운 외모와 똑부러지는 연기력으로 주목 받았던 배우 김민정은 최근 KBS 드라마 '장사의 신-객주'에서 매월 역을 연기하며 눈길을 끌었다.

현재 JTBC 드라마 '맨투맨'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김민정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는 등 팬들과의 소통도 잊지 않고 있다.

드라마 '맨투맨' 촬영으로 2017년 새해를 맞이한 김민정이 올 한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