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길. 음주파문 소속사-MBC "머리 숙여 죄송"
상태바
길. 음주파문 소속사-MBC "머리 숙여 죄송"
  • 박영웅기자
  • 승인 2014.04.23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기자]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멤버이자 그룹 리쌍의 길(본명 길성준)의 음주운전에 대해 소속사와 무한도전 측이 공식 입장을 내놨다.

'무한도전' 측은 23일 길의 음주 음전과 관련 "출연자 길의 음주운전과 관련해 제작진의 공식입장을 알려드린다"며 "모든 국민이 슬픔과 무력감에서 벗어나기 힘든 시기에 좋지 않은 뉴스를 전해드린 점,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관련 사실을 확인 중이며, 이후 후속 조치 또한 신속히 논의하겠다"고 덧붙였다.

길의 소속사 측도 길의 음주 운전에 대해 "길은 현재 음주 운전을 한 사실에 대해 변명의 여지 없이 깊이 반성 중"이라며 "적절하지 않은 행동으로 인해 물의를 일으켜 팬들과 그간 사랑해준 분들에게 실망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길은 이날 오전 12시께 서울 마포구 합정동 인근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500m가량 운전을 하다 경찰에 덜미를 잡혔다. 경찰에 따르면 길은 당시 혈중 알콜 농도가 면허취소 수준이었다.

한편 길은 지난 1999년 허니패밀리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후 '리쌍'이라는 그룹을 만들어 수많은 히트곡을 뽑아냈다. 현재는 인기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멤버로 활약 중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