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엑소 '중독' 스페셜판 무대 준비 '팬들 위해'
상태바
엑소 '중독' 스페셜판 무대 준비 '팬들 위해'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6.0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기자] 그룹 엑소가 '중독(Overdose)'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

SM엔터테인먼트는 2일 "엑소가 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7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 8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중독' 스페셜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엑소는 타이틀 곡 '중독'으로 SBS '인기가요'에서 3주 연속 1위, Mnet '엠카운트다운' 및 MBC '쇼! 음악중심' 2주 연속 1위, MBC MUSIC '쇼! 챔피언' 1위를 차지했다. 또 중국 CCTV '글로벌 중문음악 방상방'에서 2주 연속 1위에도 올랐다. 엑소의 이번 스페셜 무대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준비됐다.

▲ 엑소 [사진=SM엔터]

SM 측에 따르면 이번 무대는 기존의 '중독' 무대를 넘은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팬들은 한국과 중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엑소의 이번 '중독' 스페셜 무대에 대한 큰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엑소는 '중독' 미니앨범을 66만장가까이 팔아치우는 기록을 세웠다. 또 '빌보드 200'에서는 한국 남자 가수 사상 최고 순위에 오르며 아시아 최고의 남자 그룹임을 확인시켰다.

앞으로 엑소는 이날 오후 7시(현지시간) 홍콩 엑스포 아레나에서 'EXO FROM. EXOPLANET #1 - THE LOST PLANET – in HONGKONG'의 공연을 펼친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