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스타동정Q] 컴백 이효리, 타이틀곡은? "가장 최신 트렌드 반영, 장르는 고민 중"
상태바
[스타동정Q] 컴백 이효리, 타이틀곡은? "가장 최신 트렌드 반영, 장르는 고민 중"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11.26 0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키위 미디어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2017년 컴백을 예고한 이효리의 음악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효리의 소속사 키위 미디어 측은 24일 오후 스포츠Q와의 전화 통화를 통해 "이효리의 새 앨범의 타이틀곡 장르는 고민 중이다. 가장 최신의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가수 이효리 [사진 = 스포츠Q DB]

또한 키위 측은 "이효리가 앨범 전 곡, 타이틀곡까지 직접 프로듀스에 참여했다. 가사나 음악적인 부분까지 이효리씨의 입김이 들어갈 예정이다"라고 말해 이효리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효리는 이미 지난 5집 앨범에서 다수의 자작곡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성공적인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효리는 지난 2013년 정규 5집 앨범 발매 이후 3년 동안 새 앨범 소식이 없었다. 이효리는 공백 기간동안 제주도에 있는 자택에서의 일상을 공개하는 등 소셜테이너로서 활약해왔다.

이효리는 한국 최고의 여성 솔로 가수로 손꼽혀왔다. 음악 뿐만이 아니라 트렌드, 패션까지 언제나 화제를 몰고 다니는 이효리이기에 그의 컴백에 많은 음악 팬들이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