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2014 프로야구 시즌, 응원 분위기 UP시키는 패션은?
상태바
2014 프로야구 시즌, 응원 분위기 UP시키는 패션은?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5.0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프로야구 시즌, 야구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야구장 패션에 쏠리고 있다.

야구장에서는 열띤 응원에도 편안함을 잃지 않으면서 트렌디한 패션 감각도 뽐낼 수 있는 유니크한 캐주얼 스타일이 인기가 가장 높다. 야구장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스타일리시한 야구장 패션을 소개한다.

◆ 심플한 패션으로 '야구장 여신' 등극하려면?

▲ [사진=세인트스코트 런던,돌리앤몰리, 밀란로랭, 플레이보이골프, 그라함스, 아가타 파리, 베라왕]

야구장은 팬들의 응원으로 열기가 뜨겁지만 쌀쌀한 밤까지 경기가 진행되기 때문에 아우터를 필수로 챙겨야한다.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해주는 핑크색 후드 점퍼와 가벼운 반팔 티셔츠를 매치하면 내추럴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 깜찍한 옐로우 컬러에 여성스러운 프릴 밑단이 가미된 치마는 유니크함을 더해준다.

주얼리는 캐주얼한 느낌의 젤리 팔찌를 활용하면 상큼하고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다. 여기에 멋스러운 골드 컬러 장식이 돋보이는 컬러풀한 미니백은 경쾌하면서도 귀여운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필수품. 마지막으로 야구장에서 여성들의 피부를 지켜주는 선블록까지 챙기면 여신으로 거듭나는 야구장 패션이 완성된다.

◆ 남성 야구장 패션, '컬러'로 경쾌함 살리고 '트렌디 아이템'으로 감각 드러내자

▲ [사진=티아이포맨, 트루릴리전, 행텐, 레노마, 오클리, 게스워치, 페이유에]

야구장 필수 아이템인 스타디움 재킷은 캐주얼하면서도 소년 같은 풋풋한 매력을 어필하고자 할 때 제격이다. 이때 컬러풀한 아이템을 선택해 주는 것이 활기가 느껴지면서도 감각적인 스포티 응원룩을 선보일 수 있는 비결이다. 이에 신축성이 뛰어난 팬츠를 매치해 장시간 응원을 더욱 편안하게 즐기자.

좀 더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싶다면 올해 핫 트렌드인 미러렌즈 선글라스를 착용하자. 렌즈 표면을 코팅 처리한 미러렌즈 선글라스는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낼 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부터 눈 건강을 지켜줄 수 있다. 또 남자의 필수 액세서리인 시계는 실리콘 스트랩 선택으로 땀과 비에도 강한 야구장 패션이 완성된다.

패션광고홍보대행사 유끼커뮤니케이션의 차승연씨는 "야구 응원룩을 연출할 때는 컬러 아이템을 활용하면 포인트가 있으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며 "무엇보다 봄의 큰 일교차가 큰 것을 고려,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아우터를 준비해 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