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18 11:09 (일)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8월 23일 시작하는 2019송도맥주축제 라인업과 근처 가볼만한 곳은?
상태바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8월 23일 시작하는 2019송도맥주축제 라인업과 근처 가볼만한 곳은?
  • 이두영 기자
  • 승인 2019.08.08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두영 기자] 아시아에서 가장 큰 맥주축제에 놀러 가자꾸나!

한꺼번에 3만명이 운집하는 2019송도맥주축제가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인천시 연수구 송도달빛축제 공원에서 벌어진다.

다양한 맥주를 들이켜며 음악공연과 불꽃놀이 등을 즐기는 축제다.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출연해 라이브 콘서트, 락밴드·힙합·인디뮤지션 공연, EDM파티 등이 펼쳐져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체험거리가 넘쳐난다.

송도맥주축제의 불꽃놀이. [링크커뮤니케이션즈 제공]
송도맥주축제의 불꽃놀이. [링크커뮤니케이션즈 제공]

 

송도맥주축제에 출연하는 가수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백지영, v.o.s, 육중완밴드,김연자,딕펑스,크라잉넛, 플라워, 로맥틱펀치,체리필터,울랄라세션 등.

송도맥주축제 시작 시간은 주중 오후 4시, 주말은 오후 3시이며 매일 밤 11시에 끝난다. 입장료는 없다.

주최 측은 음주운전을 막기 위해 주차장을 따로 마련하지는 않았다.

인천지하철 1호선 종점인 국지업무지구역 5번 출구에서 행사장까지 15분 거리다.

인천지역 버스 92번 또는 103-1번을 타서 ‘달빛축제공원’ 정류장에서 내려서 5분만 걸으면 된다.

근처의 가볼만한 곳으로는 예술적으로 세워진 고층건물과 조형물, 잔잔한 호수물, 유람선 등이 어우러지는 송도 센트럴파크가 있다. 주변에 레스토랑, 카페 등이 많다.

한편 최근 일본 아베정부의 무역보복과 관련해 인천시는 송도맥주축제 행사장 내 일본 맥주 판매를 금지하기로 결정했다.

해마다 10월 15일 인천시민의 날 기념식에 실시했던 일본 기타큐슈·고베·요코하마 등 자매우호 도시 관계자 초청도 올해는 하지 않을 방침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